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강남/신사] 신사역 한우오마카세 화작

by 심심한직장인 2022. 8.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심직입니다.

신사동에 있는 한우오마카세 화작에 다녀왔어요.



" 화작"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30 동남빌딩 103호 화작
연락처 : 0507-1301-4663
예약 : 캐치테이블(https://app.catchtable.co.kr/ct/shop/hwajak)
영업시간 : 화요일 휴무, 17시~24시(라스트오더23시)
주차장 : 발렛파킹 가능(유선문의)


외관은 요런 느낌이에요.
연식이 좀 된 빌딩에 혼자 고급지게 자리잡고 있음.

근디 수평이 와이라노..

반응형



캐치테이블에서 예약 후 방문 했고,
도착 후 전화드려서 발렛요청 드렸어요 :)
발레파킹 3천원인가 받으심!

일찍도착했는데
시간에 맞춰 입장하라고 하셔서
밖에서 비맞고 기다렸어요 ㅠㅠ
내부가 협소해서 어쩔 수 없었겠죠...


A코스 125,000원
B코스 83,000원

두 코스 모두 1++의 한우입니다 우설,안심,채끝,부채살,광양식LA갈비살이 포함되어있고
A코스에 특수부위+업진살+차돌박이가 추가되어있네요 :)

저는 A코스로 주문했어요 :) (지인찬스)


에피타이저로 감태위에 올라간 소고기와 된장(?) 소스입니다.
맛있어요! 상상하는 그맛 ㅋㅋ

직원분이 설명해주시는데 잘 안들렸어요ㅎㅎ
잘 들은척 끄덕끄덕.


한우 오마카세의 시작! 우설입니다.
서걱한데 쫄깃한 우설 식감이 너무 좋아요.

직원분이 한점 한점 정성스럽게 구워줍니다.
팔에 화상자국이 많으셨음 ㅠㅠ



순서대로 구워주신 고기와 가니쉬
굽기전 고기는 언제봐도 아름다워요.

독특하게 마를 구워주십니다.
마를 고기위에 톡톡 묻혀가며 구우시는데 맛있습니다!

육즙을 마에 바르는건가?
마를 고기에 바르는건가?
모르겠다



넹 바로 안심
사르르 녹는 안심 맛있어용
뜨락만큼은 아니지만 맛 좋습미다


고기 상태도 너무 좋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으나...

속도가 너어어어무 느려요 .


정말 너~ 무 느려서
모두 고기만 쳐다보고 ..
하이볼과 백김치로 배를 채우게 되더라고요 ㅠㅠ

흐름 끊기면 아시죠 아무리 맛있어도 덜 맛있다구ㅠ


그래도 직원분의 정성스러운 고기구움에 맞춰
챱챱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

근데 왜 자꾸 빨리 2차를 가고싶은거지

오 이거
무슨 부위인지 모르지만 맛있었어요!!

이 부위가 업진살이겠죠?
기억에 남는 맛은 아니에요!!
배불러져서 그런가...?


LA갈비 진짜 맛있었는데 말이죠
이미 하이볼로 물배 채워짐 ㅋㅋㅋㅋ

저만 그렇게 생각한 줄 알았는데
일행 세분 모두 그렇다고 하셨어요


옥수수 밥 너무 예쁘죠
먹고싶은데 배불러서 못먹었습니다...

찌개는 사진도 안찍었는데 ..
좀 많이 이상했어요 ㅠㅠ 뻘건 기름이 3분의 1입니다.

일행끼리 기름을 걷어낸 뒤 소금을 넣고
이게 맞지? 하면서 먹었습니다 ㅌㅋ

하지만
디저트배는 따로 ㅋㅋㅋㅋ
구운 술빵과 조청입니다.
아래 소화 잘 되는 음료도 있었어요

디저트로 기분 좋은 마무리였습니다 :)



총평

고기 soso
직원분들 친절함.
고기 굽는 시간이 너무 오래걸림.
밥은 맛있는데 찌개는 독특(이상)함
+ 예약시간보다 조금 먼저가도 대기공간이 있으면 좋겠음!





맛 :
분위기 :
서비스 :
가성비 :
총점 : ★


강남오마카세,신사오마카세,신사역오마카세,신사저녁,강남맛집,신사맛집,신사한우오마카세,신사데이트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