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잠실/석촌호수] 송리단길 브런치카페 MIP (가격/주차)

by 심심한직장인 2022. 8.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심직입니다.


 잠실 석촌호수 근처에 있는 브런치카페 MIP에 다녀왔어요. 

 


     
" MIP"

 

주소  :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272 1층 (석촌역 1번 출구 640m)

연락처 : 02-6407-0560

예약 : 캐치테이블, 예약 없이 방문 가능

영업시간 : 오전 9시~ 새벽 02시 (금, 토 04시) 22시 이후에는 mid night menu만 주문 가능

단체석 : O(사전예약)

주차장 : 발레파킹 (1시간30분:3,000원/ 이후 30분당 1,000원)

 


석촌호수 런닝 후 배고픔을 안고

예약 없이 1시경에 방문했어요 

날이 더워 그런지 야외 자리는 좀 여유 있었고, 

내부는 자리가 없어 10분 정도 웨이팅 했습니다. 

 

몰랐는데 SNS 소문난 핫플레이스이고,

낮에는 브런치카페 밤에는 라운지펍이라고 해요.

 

밤에는 트렌디한 DJ와 라이브 공연이 있습니다. 

*Live Performance & DJ Time 

-금~토 20:00~23:00 (라이브와 디제잉)

-일~목 20:00~22:00 (디제잉)

저녁에 방문하려면 캐치테이블에서 꼭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

 

 

송리단길 브런치카페 MIP 대표 메뉴입니다.

** 전체 메뉴판은 게시물 하단에 첨부하였습니다.

 

반응형

 

매장 내부는 넓었고 테이블도 많아 회전율이 나쁘지 않았어요.

저기 보이는 왼쪽 부분이 저녁에 공연하는 공간입니다.

 

저녁에도 꼭 한 번 방문하고 싶네요.

 

 

 

판매 중인 와인들이 진열되어있는 부스가 있었고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트렌디한 느낌의 내부였어요. 

 

테이블 먼저 확인 후에 주문하라고 말씀하셔서

다 먹는 테이블 눈 빠지게 기다렸습니다. 

ㅋㅋ

 

 

빛의 속도로 치우지도 않은 테이블을 쟁탈하여 

주문한 첫 번째 메뉴 김치필라프입니다.

 

오 2만원 가량의 김치볶음밥이라니? 

나는 분위기를 먹는 것이야.

그런 것이야. 

 

하지만 돈 아깝지 않은 맛입니다. 

저는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투움바 파스타입니다.

소스가 맛있고, 다들 아는 투움바 파스타 맛이에요. 

새우, 베이컨, 버섯 등의 재료가 큼직큼직하게 들어 있던 게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잉글리시 블랙퍼스트 (10시-16시 한정)

빵과 해쉬포테이토, 베이컨, 소시지, 프라이,

토마토와 미국 콩(?) 

그리고 채소와 소스의 조합입니다.

 

해쉬포테이토 너무 좋아하는데 

다른 재료들은 슴슴하고, 소시지가 짜서 

맛이 조화로워요 ㅎㅎ 메뉴 고민하신다면 잉글리시 브랙퍼스트 먼저 주문하세요

 

 

배고파서 둘이 3 메뉴 맛있고 거뜬하게 클리어 했습니다. (양이 결코 작지 않아요 ㅋㅋ)

송리단길 데이트 코스로 완벽했습니다! 

 

 

전체 메뉴 ( 22:00~ 마감 30분 전에는 'mid nigt menu'만 가능하다고 해요 )

 

 

 


 

총평

 

송리단길 맛집으로 인정 !! (님이뭔데)

분위기도 좋고

무엇보다 맛있었어요.

좋은 기억으로 남을 브런치카페입니다.

데이트 & 친구모임 강력추천합니다 :)

 

 

 

 

 

맛 : 

분위기 : 

서비스 : 

가성비 : 

총점 : ★

 

 

석촌호수 데이트, 송리단길 데이트, 잠실데이트, 잠실맛집, 송리단길 맛집, 석촌호수맛집, 롯데월드맛집, 롯데월드브런치, 송리단길브런치, 석촌호수브런치, 잠실브런치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