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을지로] 밥+술 모두 완벽한 다이닝 와인 바 언오디너리

by 심심한직장인 2022. 4.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심직입니다.
 을지로3가에 있는 다이닝 와인 바 언오디너리에 다녀왔어요. 

" 언오디너리 "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수표로 48-17 2층 언오디너리 (을지로3가역 11번 출구 도보5분 거리)

연락처 : 02-2269-1513

예약 : 캐치테이블, 네이버예약 

영업시간 : 매일 17시~ 23시

주차 : 불가 (근처유료 제이매크로타워 주차장 : 서울 중구 을지로12길 28)

 

 

언오디너리는 을지로3가역 10번출구나 11번 출구에서 도보5분 거리에 있어요

입구부터 벌써 힙지로 느낌 폴폴 나쥬?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들어가면 이렇게 테이블 셋팅이 되어 있습니다.

 

캐치테이블에서 3인 예약 후 30분이나 일찍 도착했으나 

저녁시간 전이라 그런지 반갑게 맞아주셨어요 :)

 

반 오픈형 주방(?) 이지만 

와인잔과 와인병에 가려져 

요리하는 모습을 보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ㅋㅋ

 

 

메뉴와 가격은 변동되는 것 같아요

 

저희는 새우타르타르 7,000원

석화(3p) 8,000원

모시조개 파스타 16,000원

농어 리조또 20,000원

오리 스테이크 26,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가격이 너무 착하지 않나요?

 

주문 후에 이렇게 와인 진열장에서 

와인을 골라옵니다.

와인 알못들을 위해 

친절하게 라벨이 붙어있어요.

추천과 설명은 덤입니다.

 

 

요놈으로 골랐어요

오버 앤 오버 호주산 82,000원! 

블랙베리, 블랙체리, 장미꽃 향이 난다고 하네요 ㅋㅋ 

 

 

와인을 고르고 자리에 앉아 몇 마디 나누지 않아

곧바로 석화가 등장합니다!! 

근데 이 비주얼 좀 보셔요... 

문제는 비주얼만큼 맛도 좋다는 것... 

세 번 시켜먹을걸 다음 메뉴를 위해 꾹 참음

 

 

순삭 된 석화 뒤로 곧바로 나온

새우 타르타르와 모시조개 파스타입니다. 

 

비주얼도 말잇못인데 

개인적으로 미쉐린 등급 식당만큼 맛있었어요 

게다가 이런 말도 안 되는 가격이라니 (7만원 아니고 7천원입니다.)

 

반응형

 

처음 보는 비주얼에 

처음 먹어보는 오리스테이크였습니다.

24시간을 절인 오리 가슴살이라고 하는데

 

고기가 야들야들하니 소스랑 치즈랑 찰떡궁합입니다.

소고기 스테이크는 남겨도 이건 못 남겨요 ㅋㅋㅋㅋ

아니 왜 이렇게 다 맛있는 건데..

아.. 먹고 싶넹...

 

 

 

마지막으로

식사를 못한 친구를 위해 주문한 

농어 리조또인데요

 

이것이........ 

이것이... 살짝 아쉬웠어요

참나물 향과 맛은 너무 잘 살아있고 농어와 잘 어울렸지만

 

간 조절이 잘못된 건지 너무 짰습니다 ㅠ_ㅠ 

아마 원ㄹ ㅐ그런 맛은 아닌 거 같고

이 날만 그랬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제가 가본 을지로 맛집중 언오디너리 최고였습니다.

밥, 술 한방에 해결하기 가눙!

ㅋㅋ

 

 

맛 : 

분위기 : 

서비스 : 

가성비 : 

총점 : ★

 

 

 

을지로맛집, 을지로술집, 힙지로맛집, 힙지로술집, 을지로와인, 을지로데이트, 을지로맛집추천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