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강남/역삼] 가성비 좋은 스시 오마카세 추천 스시마카세

by 심심한직장인 2022. 3.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심직입니다.
 역삼동에 있는 입문자 추천 스시야 스시마카세에 다녀왔어요. 


" 스시마카세 "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94길 7 스시마카세역삼점 (역삼역 7번출구 도보2분)

연락처 : 0507-1374-0105

예약 : 네이버예약

영업시간 :런치[1부 11:40~12:50, 2부 13:10~14:30], 디너[1부 18:00~19:40, 2부 20:10~22:00]

주차 : 불가 (근처 유료주차장 :논현로 508 GS 타워)

 

역삼동에 있는 스시마카세는 역삼역 7번 출구에서 2분 거리 GS타워를 마주 보고 있습니다. 

 

내부는 넓지 않지만 깔끔하고

셰프님이 즉석에서 요리를 얹어주는 바 형태의 좌석이 12석 정도 있습니다.  

 

이렇게 창가에 룸 형태의 좌석은

3인 이상만 사전예약을 통해 가능하다고 해요 :)

 

런치와 디너는 1, 2부로 나뉘어 있고

런치는 5만원

디너는 10만원 으로 

아주 가성비가 끝내주게 스시 오마카세 맛집을 즐길 수 있어요. 

 

 

죽을 먼저 주시고,

 

보드랍고 담백한 계란찜 (아마도 차완무시라고 하죠) 

 

마늘향이 나는 것 같다고 생각했으나

트러플과 새우살이라고 하심. (ㅋㅋ너무 다른데)

 

일식은 좋아하지만

요리는 잘 모르는 편.

스시도 잘 모르는 편..

 

 

토마토가 설탕에 절여져 나왔어요

껍질이 까져있어 그런 건지 

어릴 때 먹던 맛이랑은 다르게 맛있었어요.

 

처음 

광어에 소금을 발라주셨는데

사진을 못 찍고 먹었다지

 

하지만 너무 맛있어서 

글이라도 남겼어야 했다지... 

저 앞으로 회는 소금 찍어 먹을랍니다.

 

왼쪽은 연어 오른쪽은 삼치 사시미입니다. 

연어는 아는 맛

삼치 사시미에 뿌려진 미소소스가 강렬하고 삼치랑 잘 어울립니다 최고최고

 

요놈들은 머더라.....

 

 

고등어와 참치 뱃살 

참치 뱃살 또 먹고싶어요 와사비 듬뿍 발라서

 

참치와 고동어... 

시소 안먹는다고 말씀드렸더니 

처음부터 끝까지 세심하게 

생강으로 잘 바꿔 넣어주심 ㅎㅎ

 

고등어 육수로 만든 국수

평범해 보이지만

맛은 결코 평범하지 않아요 ㅋㅋㅋㅋ

 

치즈고로케와 와사비 마요소스

두개 주면 좋겠다.

바삭하고 너모 맛있당...

 

내 최애 단새우와 우니 

백개 먹고 싶다 ㅜㅜㅜ

 

우니랑 단새우 조합은 

아몬드와 처컬릿

 

 

후토마끼 싸는 거 보신 분~~ 

저염~~ 

원래 저렇게 뚱뚱하게 싸는 거라고 해요 

보기만 해도 배부르고 행복행 ♥

 

 

시소가 없는 부위를 받아먹느라

입이 찢어질 뻔하였다고 한다.....

 

 

한라봉 셔벗.. 

이 셔벗을 계란 흰자로 머랭을 쳐서 직접  셔벗으로 만드신다고 해요 

정성이 가득한 아이스크림이라고요. 

 

먹다 보면 혀가 얼얼해지는데 

너무나 맛잉서 

 

반응형

 

여기 런치가 5만 원이라니 

아주 대만족 하면서 박수치며 나왔습니다.

 

혹시 저처럼 스시야 입문이시거나 (아마 평생 입문일 듯)

분위기는 내고는 싶고..

코스요리 먹고 싶은데  너무 비싸고.. 그런 날 

가면 딱 좋아용 ㅋㅋ  

 

역삼 맛집으로 스시마카세 추천드립니다!

 

 

맛 : 

분위기 : 

서비스 : 

가성비 : 

총점 : ★

 

강남맛집 역삼맛집 가성비오마카세 강남오마카세 청담오마카세 역삼오마카세 스시오마카세추천 강남오마카세추천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