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공유

[정보공유] OPEN AI의 ChatGPT 사용법과 사용후기

by 심심한직장인 2023. 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심직입니다.

오늘은 일론머스크가 초기투자한 회사로 유명한 Open AI사의
ChatGPT를 사용법 및 사용후기를 작성해 봤어요



" Chat GPT "


일론머스크와 샘 알트만이 15년 12월 11일 공동 설립한 Open Ai사의 대화형 인공지능 Ai입니다.


Open Ai는 미국의 비영리 연구기관으로, 인공 지능을 이용한 개발과 연구에 중점을 둔 회사입니다.


Chat GPT 가입방법


--> 오픈AI 사이트 접속하기(클릭)

사이트에 접속 후 sign up을 눌러줍니다.


구글이나 MS 간편 로그인이 가능해요.
저는 구글로 간편 로그인했어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주면 끝!


여기서부터는 영어의 한계,,,,
아래 한국어버튼을 눌러 번역을 해줍니다.
크롬에서 하셔야 제대로 작동됩니다.


ChatGPT는 연구의 미리 보기라는 다소 어설픈 번역이 나옵니다.
' 우리의 목표는 시스템을 개선하고 더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외부 피드백을 받는 것입니다.'
'보호장치를 갖추고 있지만 때때로 시스템이 부정확하거나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정보를 생성하고 공격적이거나 편향된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조언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반응형

대략적인 사용방법과 기능, 제한사항에 대해 알려주는데
때때로 오류 발생 가능하며, 유해한 지침이나 편향된 콘텐츠가 생성될 수 있으며,
2021년 이후 세계 및 사건에 대하여는 제한된 지식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ChatGTP 사용법

 

왼쪽 위에 새 채팅(New Chat)을 눌러
여드름 없애는 방법을 검색해 봤는데
첫 번째 시도는 에러가 발생했어요.  
데이터 문제인지 프로그램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다시 시도해 보니
여드름 없애는 방법에 대해 대략적인 정보를 줍니다.
약물치료와 화장품을 사용하거나, 예방하거나, 식습관 및 스트레스를 관리하라고 하네요.


답변에 대한 질문을 할 수 있어요
첫 번째 질문에서 약을 약물처방을 추천하니 약의 종류에 대해 물어봤습니다.

생각보다 상세한 약 종류와 대표 약명을 알려주니 신기합니다.


과연 구글이 압박을 받을만하네요
무엇보다 사용자 입장에서 만족스러운 점은 답변에 재질문이 가능한 대화형이라는 점이에요.

답변 퀄리티도 너무 괜찮고, 무엇보다 검색결과에 대한 선택이 필요 없어진 것이 정말 신선합니다.

지금은 너무 신기하기만 하지만 우리에게 스마트폰이 자연스러워진 것처럼
이런 대화형 프로그램도 자연스러워지겠죠.

또한 구글링만을 통해서 코드 짜는 것보다 ChatGPT를 이용하는 것이 훨씬 효율적이라고 하네요

최근에 ChatGPT가 의사 로스쿨 시험 모두 붙었다는 기사도 한번 읽어보세요.

 


https://naver.me/FiESXdl7

 

“의사 로스쿨 시험 모두 붙었어요”…알고보니 사람 아니었네

와튼MBA 운영관리 시험서 B학점 로스쿨 시험에서는 C+ 로 통과 의사면허 샘플 문제 봤더니 모두 통과 AI가 단순업무 아닌 고학력 일자리 위협 학습에 이용한 데이터 저작권도 논란 마이크로소프트

n.news.naver.com


다음번엔 오픈 AI,  chatGTP 관련주식과 투자방법에 대해 알아봐야겠어요!



총점 : ★

 

오픈AI, 오픈AI관련주, MS오픈AI, ChatGPT, ChatGPT사용법 ChatGPT사이트 ChatGPT접속, 머스크, 테슬라, open AI

Open Ai관련주, ChatGPT관련주,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