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을지로/명동] 을지로입구 맛집 대한곱창

by 심심한직장인 2022. 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심직입니다.
 명동에 있는 대한곱창에 다녀왔어요. 

 

" 대한곱창 "

 

 

주소  : 서울 중구 명동7길 18-1 1층

연락처 : 02-776-5697

예약 : 유선문의

영업시간 : 오전11시~새벽2시

주차 : 불가, 근처 유료주차장 이용(아르누보센텀 - 서울시 중구 명동7길 21)

 

 

대한곱창은

을지로입구역 5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어요 :)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건너편(명동방향)에 있습니다 :)

 

기본으로

콩나물김칫국,

부추,

개인 소스 트레이가

세팅되어있어요.

 

곱창, 닭발집에는 여자 손님이 많다던데 

사실인가요? ㅋㅋ 

 

그래서인지

그녀의 메인,

그녀의 모둠,

그녀의 사이드라는 컨셉으로 

메뉴판이 구성되어있습니다. 

 

소곱창 15,900원

한우소곱창 19,900원

대한모듬곱창 19,900원 (특양o)

모듬곱창 17,900원 (특양x)

 

대한모듬곱창 3인으로 주문했습니다. 

알록달록하게 깔맞춤을 한 건지 

익기도 전에 먹음직스럽쥬? 

 

대한모듬곱창은

곱창, 눈꽃대창, 막창, 염통, 특양

다섯 부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직원분이 오셔서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구워주세요

명동이나 을지로 근무하시는 분들

회식도 많이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물론 방역수칙 안에서!  

 

곱창이 다 익어 갈 때쯤..

직원분이 불쇼를 해주시는데...........

이거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신기해요

불이 거의 천장까지(?) 올라갔다 서서히 사라집니다. 

 

곱쏘 들어가기 전에

불멍 乃

 

곱창 안에 곱도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어엉 맛있쪄

 

그리고 3인분으로 부족했던 우리는 

곱창과 대창을 추가 주문합니다.

 

각종 채소와 염통은 서비스! 

 

다시 한번 불쑈~ 

 

이분이 고수인가 불이 제대로 올라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 눈요기 생겨서 재미있네요.

 

술+불

취하기 딱 좋음.

 

이렇게 익으면서 

쪼그라든 창들... 

 

이제 슬슬 느끼합니다.

이제 여기에 밥을 볶아먹어야겠죠? 

 

근데 볶음밥 사진을 안 찍었어............

 

볶음밥 다들 아는 맛이잖아요? 

딱 그 맛이에요..  

 

롯데백화점 본점 맛집 찾고 계시면

건너편 대한곱창 한번 드셔 보세요! 

 

 

맛 : ★★★☆☆

분위기 : ★★★★☆

서비스 : ★★★★★

가성비 : ★★★☆☆

총점 : ★★★★☆

명동곱창, 을지로입구맛집, 명동맛집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