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을지로/을지로3가 케이크 맛집 : 죠지

by 심심한직장인 2022. 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심직입니다.
 을지로 3가에 있는 카페 죠지에 다녀왔어요. 

 

 

 

" 죠지"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12길 6 한일빌딩 302호

연락처 : 010-6208-6326

예약 : 전화 문의

영업시간 :13:00~21: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 : 불가능

 

을지로3가역 10번 출구에서

주소를 찾아 걸어가면..

오픈출력이라고 쓰여있는 건물이 있어요

이 건물 3층에 있습니다 :)

 

2층까지도 여기가 맞나 싶을 거예요 ㅋㅋㅋ

이런 게 힙지로 감성 아니겠어요? 

일단 3층까지 올라가 봅니다.

3층에 도착하면

GEORGE SEOUL이라는 반가운 안내표지(?)가 붙어있어요 ㅋㅋ 

여기서 오른쪽으로 돌면

302호에 다시 한번 죠지의 안내간판(?)이 있습니다..

문 열면 안 될 것 같은 기운.. 

여기가 맞나.. 계속 의심스러운 너낌 

을지로 케이크 맛집 죠지 여기 맞습니다. 

열고 그냥 들어가시면 됩니다 (노크 X)

들어가자마자 사장님과 귀여운 초들이 반겨주네요

곰돌이초, 숫자초, 알록달록한 기본초 현금결제만 가능하다고 해요.

이렇게 숨어있는 곳이..

만석이예요. 

요즘은 확실히 핫플을 알아서 찾아가는 시대.

저는 케이크를 포장하러 왔으니 주문을 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를 담습니다. 

죠지 인테리어에는 저 은박(?)의 종이가 여기저기 활용되고 있어요. 

뭐 아무튼 신선한 느낌. 

캐리어를 활용한 테이블도 너무 센스 있죠? 

죽어가는 나무조차 느낌이 있어 보입니다.(ㅋㅋ) 

을지로 카페나 맛집들은 

조명들이 전부 특이해요. 

무심하게 벽에 칠해진 페인트랑 묘하게 잘 어울리지 않나요? 

 

아, 을지로 죠지는

생방송투데이 2207회에 다쿠아즈/곤약젤리 음료로

방송되었다고 해요! 

저는 안 봤음 ㅎ

단조로울 수 있는 페인트 벽에

커튼? 같은 천으로 장식을 해두었는데

이 또한 이대로의 느낌이 있어요.

 

필자의 취향은 저 위에 프로펠러..

괜히 여유로워지는 기분 너무 좋아

 

저는 가려고 했던 케이크집이 문을 닫아

예약 없이 급하게 찾아갔는데 

구매할 수 있었어요

7~8천 원대의 오늘의 케이크(?)입니다. 

죠지는 오늘의 케이크로 매일 디자인과 맛이 다르다고 하셨어요.

 

고정 메뉴는 커피, 제조음료와

핑키밍키브라우니 7,000원

티라미수 7,000원

핑크팡팡케잌 7,000원  

등이 있습니다.

요새 주문제작 케이크 선물하고 나면 

대부분 남겨서 버리는 게 너무 아깝더라고요.

소수가 모여 기념일 축하해줄 때 

을지로 3가 죠지에서 귀여운 조각 케이크 하나 포장해가면

딱!이에요

 

일단 무엇보다 맛이 있음. 

초코빵에 초코무스가 들어갔는데 

그렇게 달지 않고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에요.

 

을지로에서 급하게 케이크 찾으시면 

죠지에 가보세요!

분명 만족하실 거예요

 

 

맛 : 

분위기 : 

서비스 : 

가성비 : 

총점 : ★

 

; 을지로 케이크 맛집 추천 죠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