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 리뷰

강원도 평창펜션,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스테이 '취호가'

by 심심한직장인 2021. 1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심직입니다.
 평창에 있는 취호가에 다녀왔어요. 

 

 

" 취호가 "

 

 

주소  : 강원 평창군 진부면 호명길 313-31 1층

연락처 : 0504-090-4254

홈페이지&SNS : https://www.instagram.com/chwihoga/ , https://www.facebook.com/chwihoga

예약 : 스테이폴리오(www.stayfolio.com)

금액대 : 1박 40만원 대

체크인,체크아웃 : 16시, 12시

조식 : 제공

수영장 : X

기타제공사항 :  헤어드라이어(에어랩), 블루투스스피커, 전기포트, 전자레인지, 인덕션, 전기그릴, 와인오프너, 와인잔, 생수, 일리캡슐&머신,티백&다기세트, 기타조리도구

특이사항 : 셀프칵테일키트, 픽업서비스 제공 

 

 

저녁 7시경 도착했는데요,

겨울 산(?)속이라 그런지 깜깜했어요!

운전하기 무서웠으니 체크인시간 맞춰가세요. 

 

웅장한 프론트로 들어가면 

사장님께서 반갑게 맞아주시며 

체크인과 오늘의 칵테일을 소개해주십니다! 

+_+ 술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반가운 보너스 아니겠어요?

 

 

왼쪽이 '들숨'객실 오른쪽이 '날숨'객실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겉에서만 봐도 어느 한 곳 디테일이 빠지는 곳이 없었어요.

 

 

취호가는 객실 구조가 독특한데,침실이 조금 높은 곳에 위치해 있어요. 호랑이들이 높은 곳에 올라가 지내는 특성이 있다고 하며 취호가의 스토리를 설명해주셨어요.

 

 

침대 아래 작은 테이블에는

맷도라지(?) 차와 차를 우려먹을 수 있는 다기세트도 셋팅되어 있고

 

 

 

통창으로 바깥이 훤히 보이는 욕실과 히노끼탕, 히노끼탕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향초와 허브마사지 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런 어메니티는 저는 어느 숙소에서도 본적이 없는걸요 ㅠ_ㅠ 넘나 감동적인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슨 에어랩 ???? 

여기서 처음써보고

내년에 꼭 사려고 마음먹었어요.. 짱좋

호텔급 별점을 준다면 여긴 7성급이야.. ㅠㅠ'

 

 

 

너무 예쁘죠 일리 캡슐도 제공해주신답니다 :) 

 

 

 

숙소에서 나가기 싫은거 어떻게 아시고

컬러링북이 있고,,  

도서도 대여해주시니 

그냥 잘 쉬기만 하시면 됩니다 ㅋㅋ

 

 

여기 침구, 가운, 수건 모두

싹다 쟁이려고요가운은 저세상 부들거림침구는 레이트 체크아웃 유발..

 

 

취호가에서 무엇보다도 감동적이었던건.. .

문을 열자마자 온몸을 감싼 향기에요 

다이닝룸, 침실, 욕실 모두 다른향기가 나요 

( 옷장에 들어있는 이 방향제도 너무 좋아서 찾아보니

모던하우스에서 판매중이더라구요 ㅋㅋㅋ

룸스프레이까지 싹다 겟 ㅋㅋ )

 

너무 좋은 향기가 가득해서 숙소에서 한발짝도 나가기 싫으니

여기저기 돌아다닐 계획이신 분들은

여기 오지마세요. 

 

장담컨데 나가기 싫어지실테니.. 

 

 

제공되는 칵테일 키트

만드는 방법은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너무나 행복한 기억을 선물해줘요.  

 

(레시피대로 만들어봄)

 

 

 

조식은 오전 10시에 

문앞에 가져다 주시는데

저희는 전복죽을 차려주셨어요.

정갈하고, 정말 맛있어요...

리필을 요청할뻔. 

 

 

 

반신욕하면서

독서도 한번 해보고

 

 

침대에 누워서 

호랑이 기운도 느껴보고 ㅎㅋ

 

모든 공간이 통창으로 되어있어 

마음이 뻥 뚫린다구요.. 

너무좋아 

나만알고싶어

맨날오고싶어.. 

 

 

 

혹시 평창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강원도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호텔이 다 똑같이 느껴지신다면.. 

아무고민말고 취호가로 가세요..

 

오감의 육감을 만족시켜준

나만알고싶은 인생숙소 취호가

추천합니다. 예약 어려워지기 전에 꼭 가보세요 ! 

 

별점 :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