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오대산맛집 진부맛집 오대산농원식당 산채정식

by 심심한직장인 2021. 1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심직입니다.

 강원도 평창 진부에 있는 오대산농원식당에 다녀왔어요. 

 

 

" 오대산농원식당 "

 

 

 

주소  :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진고개로 36-29

연락처 : 033-332-6738

예약 : 전화문의

영업시간 : 10:00~18:00

주차 : 가능 

 

 

오... 뭔가

입구부터 로컬 맛집 분위기 풀풀 나지 않나요? 

진부 맛집 오대산농원식당은

농림축산 식품부가 제공하는 안심식당입니다!

 

 

 

네 덕 내 탓 ㅋㅋ

 

 

 

메뉴가 다섯 개밖에 없어서 

고민할 시간이 줄어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서 산채정식 두 개랑 더덕구이를 주문했습니다. 

 

 

 

헉.

산채정식 테이블 끝부분부터 채워주시는 클라스

 

무려

열아홉 개의 나물과 반찬 그리고 

된장찌개까지 차려주십니다.

 

무슨 나물인지는 모르겠어요 ;_;

 

 

 

 

식당 곳곳에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져요. 

 

소금 하나도 아무거나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 

 

고기를 너무 사랑하지만 

오늘 하루는 건강하게 산채정식을 먹어봤습니다. 

 

나물 하나하나의 맛을 잘 살려주는 양념이 인상이었어요 

종류가 진~짜 많아서

비빔밥 생각이 절로 났다는... 

 

강원도 진부 맛집을 찾으신다면

오대산 농원에서 산채정식 드셔 보세요~! 

 

 

맛 : ★★★

분위기 : ★★

서비스 : ★★

가성비 : 

총점 : ★

 

 

 

반응형
LIST

댓글